주간 소식

김지선 아들 시바 사춘기

키킹스 2025. 1. 14. 09:55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개그맨 김지선과 그녀의 아들 시바에 대해 이야기해볼게요. 최근 김지선이 아들의 사춘기 시절에 대해 솔직하게 고백한 내용이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그 이야기를 통해 많은 분들이 공감할 수 있는 부분이 많을 것 같아요.

김지선은 4남매의 엄마로서, 특히 둘째 아들인 시바에 대한 애정이 남다른 것 같아요. 시바는 최근 래퍼로 데뷔했는데, 그의 뮤직비디오가 800만 조회수를 기록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답니다. 김지선은 아들이 사춘기를 겪으면서 힘든 시간을 보냈다고 밝혔어요.

반응형

이미지 출처

사춘기 시절의 어려움

김지선은 아들이 18세까지 사춘기를 힘들게 보냈다고 해요. 그 시절, 시바는 여러 가지 감정의 소용돌이에 휘말리며 힘든 시간을 보냈다고 하네요. 특히, 김지선은 아들이 "죽고 싶다"는 말을 할 정도로 힘들어 했다고 고백했어요. 이런 이야기를 들으니, 사춘기를 겪는 많은 청소년들이 느끼는 고통이 얼마나 큰지 다시 한번 생각하게 되네요.

래퍼로서의 변신

그런 힘든 시기를 지나고 나서, 시바는 대학교에 진학하면서 새로운 길을 찾게 되었어요. 그는 학교 동아리에서 강연을 하게 되었고, 그 경험이 그에게 큰 전환점이 되었던 것 같아요. 결국 그는 래퍼로서의 길을 선택하게 되었고, 그 선택이 지금의 그를 만들어준 것 같아요.

이미지 출처

뮤직비디오와 반응

시바의 뮤직비디오는 많은 사람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어요. 800만 조회수를 기록하며, 그의 음악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답니다. 김지선은 아들이 이렇게 성공적인 길을 걷게 되어 매우 자랑스럽다고 해요.

이미지 출처

김지선의 솔직한 고백

김지선은 아들의 사춘기 시절에 대해 솔직하게 이야기하며, 그 과정에서 느낀 감정과 아들에 대한 사랑을 표현했어요. 그녀는 아들이 힘든 시기를 겪으면서도 결국 자신의 길을 찾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답니다. 이런 솔직한 고백은 많은 부모들에게도 큰 위로가 될 것 같아요.

이미지 출처

마무리 및 개인적인 생각

김지선과 아들 시바의 이야기를 통해, 사춘기를 겪는 청소년들과 그 부모들이 서로 이해하고 공감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어요. 힘든 시기를 겪고 있는 분들에게는 희망의 메시지가 되었으면 해요. 시바의 앞으로의 활동도 기대가 되네요!

여러분도 김지선과 시바의 이야기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로 여러분의 생각을 나눠주세요!

 

이런 자료를 참고 했어요.

[1] 앳스타일 - 김지선, '4남매 엄마' 솔직고백 “사춘기 겪은 아들이 '죽고 싶다 ... (http://www.atstar1.com/news/articleView.html?idxno=6020100)

[2] 뉴시스 - 김지선, 둘째 子 알고 보니 래퍼…800만 뮤비 주인공 누구? (https://www.newsis.com/view/NISX20250113_0003030224)

[3] 뉴스1 - 김지선 "둘째 아들 래퍼 시바로 데뷔, MV 조회수 800만" (https://www.news1.kr/entertain/broadcast-tv/5658956)

[4] 조선일보 - 김지선, 20살 둘째 아들 래퍼 시바로 활동 “고1 때 자퇴”..영상 ... (https://www.chosun.com/entertainments/broadcast/2024/11/10/RKO2YP4JHKSMHLWVSA7DK5OH6E/)

반응형